미디어 센터

호두가 포함된 ‘녹색 지중해 식단’이 다른 건강식보다 간내 지방을 더 많이 감소시키고 비알코올성 지방간 위험도 반으로 줄인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이스라엘 네게브 벤-구리온 대학교 (Ben-Gurion University of the Negev) 연구진은 복부비만인 294명을 대상으로 18개월 동안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녹색 지중해식단이 지방간을 줄이는데 유의미한 역할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위장학 및 간장학 국제 학술지 ‘Gut’에 발표했다.1) 녹색 […]

캘리포니아 호두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모임인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커뮤니티가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호두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라이프’라는 큰 테마 아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핏’과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쿡’을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호두를 일상생활에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커뮤니티를 통해, 젊은 층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더욱 친근하게 어필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각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

지난 11월 9일부터 11월 29일, 20일간 온라인 몰 인터파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인터파크 메인 광고에 캘리포니아 호두 광고가 제작되어 노출되었고, 해당 배너를 클릭 시 5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캘리포니아 호두 상품이 모아진 페이지로 연결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이 제공되었습니다. 메인 배너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신선 카테고리 탭 배너, 모바일 앱 팝업과 푸시 광고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이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지난 분기 Four B와 홍종흔 베이커리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이어 지난 10월과 11월 명과 제과점 나폴레옹과 가성비 프랜차이즈 카페 빽다방 커피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2019년 올해의 호두 제품상을 수상한 업체인 빽다방 커피의 ‘호두 크런치 아이스크림’ 프로모션이 ‘캘리포니아 호두 먹고 똑똑 해지자’라는 슬로건으로 빽다방 모바일 […]

2020년 11월, 캘리포니아 호두 햇수확 시즌에 맞춰 캘리포니아 호두 판촉 지원 행사가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 VIC 마트 등 주요 대형 마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시식 판촉 지원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에 진행되었으며, 매장 내 시식이 가능한 방역 수칙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브레인푸드, 수퍼푸드로 널리 알려진 호두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캘리포니아 햇호두 시즌을 맞춰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세계적 골프 스타 박세리와 중국 요리의 대가 이연복과 함께 ‘슈퍼푸드 호두 챌린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인 ‘보라고(Vorago)’와 케이블 TV 채널인 ‘SBS FiL’과 ‘MTV’를 통해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호두 요리 챌린지’와 ‘골프 챌린지’, 두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컨텐츠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건강상의 장점과 음식 재료로써의 다양한 […]

꾸준한 호두 섭취, 심장질환 줄일 수 있는 항염증 효과 있다 – 꾸준한 호두 섭취 시 심장 질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 발표 – 호두섭취로 심장질환과 연관된 특정 염증의 바이오마커 농도 줄일 수 있어 꾸준한 호두 섭취는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ⅰ). 최근 미국 심장학회지(Journal of the American College of Cardiology)는 ‘호두와 건강 […]

  호두가 몸에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지요. 이러한 호두의 장점을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한 다양한 연구가 진행 중이며, 그 중에서도 꾸준한 호두 섭취가 성인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다수 발표되었습니다.   당뇨 34,000명 이상의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역학 연구에서 호두를 섭취한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성인에 비해 제2형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약 절반으로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마트와 킴스클럽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세일즈킹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이마트의 세일즈킹 콘테스트에 ‘베스트 디스플레이’ 부문이 신설되어 새로움을 주었습니다. 세일즈킹 콘테스트 진행 상품은 2019년 캘리포니아 호두 로고가 들어간 패키지로 리뉴얼 하여 작년에 이어 같은 상품으로 진행했습니다. ‘베스트 디스플레이’ 상은 매장 내 캘리포니아 호두 제품을 가장 잘 진열한 점포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내용으로 많은 점포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