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센터

지난 5월, 캘리포니아 호두 판촉 지원 행사가 이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주요 마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주춤했던 오프라인 마트들이 판촉활동을 재개함에 따라, 캘리포니아 호두도 시식행사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반갑게 다가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안전한 시식을 위해 시식용 호두를 위생용기에 별도로 담아 제공하였습니다. 위기속에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정통 수퍼푸드, 캘리포니아 호두는 계속해서 […]

지난 4월 27일부터 5월 3일, 일주일 동안 온라인 몰 위메프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기획전으로 다양한 종류의 캘리포니아 호두의 제품군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크기와 포장의 캘리포니아 호두 원물 제품은 물론, 캘리포니아 호두를 이용하여 개발된 다양한 시즈닝 호두, 스낵 및 디저트 제품도 한눈에 볼 수 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브랜드룸이 마련되어, […]

개인 위생과 충분한 영양 보충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게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입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호두가 건강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보여주는 10가지 메시지를 담아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메시지 7번과 9번에 소개된 바나나 빵은 현재 미국에서 홈 베이킹 메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를 맘껏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만들어보세요. 이밖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전하는 […]

호두를 포함한 견과류가 풍부한 식단은 심장 건강을 지키고 대장암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잘 알고 계시죠? 이러한 배경에는 호두가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장 내 미생물 환경)에 미치는 영향 때문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i 호두는 식이 섬유가 풍부한 단일 식품으로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으로 인해 과학자들의 관심을 늘 받고 있습니다. 식이 섬유는 장내 마이크로비오타(microbiota, 미생물총)의 […]

TV 프로그램 속 캘리포니아 호두가 다양하게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종영한 tvN 인기 드라마 블랙독에서는 학생들과 선생님들에게 뇌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캘리포니아 호두가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쿠킹 버라이어티 쇼 jTBC 의 ‘오늘부터 파티쉐’에서는 인기 아이돌 광희가 캘리포니아 호두를 주재료로 개발한 호두 파운드케이크가 베이커리 카페, 키친 미미미에 런칭 되는 과정이 소개되었습니다. 올 2월과 3월에는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6가지 다양한 시즈닝을 입힌 고메 호두 키트를 개발했습니다. 고메 호두 키트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2019년 서울 카페쇼에서 선보인 10가지 시즈닝 호두 제품 중 부스 방문객들로부터 가장 인기가 많았던 6종 제품을 모아 제작한 것으로 밀크 녹차, 콩가루, 딸기, 검은깨, 핫불닭치즈, 체다치즈 맛 호두로 구성돼 있습니다.  개발된 고메 호두 제품들은 식품업체 및 외식업체 R&D팀의 배포를 위해 […]

호두가 풍부한 식단은 심장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특히, 호두는 인체에 꼭 필요한 식물성 오메가-3 (ALA)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비타민E와 엘라기타닌 등 우리 몸의 방패막 역할을 하는 항산화 물질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면역력 키우기가 화두인 요즘, 우리 몸의 방어체계로 알려져 있는 면역 세포의 70% 이상을 관할하는 것이 바로 장입니다. 면역력 향상을 […]

– 중년기의 견과류 섭취, 향후 노년기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역학 결과 발표 – 견과류 중에서도 알파 리놀레산(alpha-linolenic acid)과 엘라기탄닌 (ellagitannins)이 풍부한 호두가 가장 효과적   중년기 여성의 꾸준한 호두섭취는 향후 ‘건강한 노화’(healthy aging)’에 도움이 된다는 역학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다.i)  이 연구에서 ‘건강한 노화’란 65세에 도달한 시점까지 정신 건강 유지 및 특별한 만성질환을 이 없으며 인지기능 문제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사상 첫 글로벌 프로젝트 “파워 오브 3” 캠페인 시작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2월 한달 간 “파워 오브 3 (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 일본, 스페인, 영국 등 총 9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