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손하와 함께 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파티 클래스!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와 함께 맛있는 파티를 준비하세요!

 

CWC_FBC_0314_0

요즘 가족, 친구, 연인과 홈 파티를 즐기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리고 파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맛있는 파티 음식’인데요,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는 물론 파티 분위기를 흠뻑 살려줄 홈 파티 노하우까지! 여기에 배우 윤손하가 함께해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웠던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홈 파티 클래스’ 현장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파티 요리에 어울리는 캘리포니아 호두!

                                                       Untitled-3

이번 홈 파티 클래스에서는 에피타이저, 메인디쉬 그리고 디저트까지 다양한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를 선보였는데요. 입맛을 돋궈줄 에피타이저로 캘리포니아 호두 크림 스프와 캘리포니아 호두 멜바 토스트를 시연하고, 메인 디쉬로는 근사한 캘리포니아 호두 치킨 꼬르동 블루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 디저트는 입안 가득 달콤함이 퍼지는 캬라멜 캘리포니아 호두 파운드 케이크 시연으로 쿠킹 클래스를 알차게 마무리했습니다!

 

CWC_FBC_0314_1_down

CWC_FBC_0314_6

배우 윤손하씨는 시연 및 실습 시간 내내 캘리포니아 호두와 레시피에 관해 차근차근 설명을 이어갔는데요. 그 덕분에 클래스에 참석한 블로거들은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해요.  배우 윤손하씨의 시연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블로거들의 뜨거운 열기, 느껴지시나요?

 

Untitled-2

레시피 시연이 끝나고, 블로거들은 직접 캘리포니아 호두 치킨 꼬르동 블루를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배우 윤손하씨는 참석자 모두 어려움 없이 실습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블로거들을 직접 살뜰하게 챙겨주셨답니다! 🙂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와 함께 즐기는 맛있는 케이터링 

홈 파티 클래스가 끝나고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케이터링 시간을 가졌어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카라멜 라이즈드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 바질 페스토 파스타, 시원한 레몬에이드 등 블로거들을 위한 다양한 음식을 준비했답니다!

Untitled-2

맛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요리를 즐기면서 배우 윤손하씨는 자신만의 홈 파티 꿀팁을 공유했는데요. 어디서도 들어볼 수 없었던 숨겨진 팁에 참석자들 모두 크게 만족했답니다. 거기에 더해  캘리포니아 호두 깜짝 퀴즈를 풀어보며 캘리포니아 호두의 영양 정보까지 공유하는 시간을 보냈어요! 🙂

CWC_FBC_0314_7

CWC_FBC_0314_8

마지막으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준비한 선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는 물론, 홈 파티에 어울리는 치즈 플래터, 그리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명 파우치 등 참석한 블로거분들 모두에게 양손 가득 푸짐한 선물까지 챙겨드렸답니다!

CWC_FBC_0314_9

배우 윤손하와 함께 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홈 파티 클래스, 어떠셨나요? 🙂 현장 스케치 사진을 보니, 가족, 친구들과 홈 파티를 열어보고 싶다고요? 돌아오는 주말에는 홈 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로 더욱 풍성한 파티를 즐겨보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