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세계적 골프 스타 박세리와 중국 요리의 대가 이연복과 함께 ‘슈퍼푸드 호두 챌린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인 ‘보라고(Vorago)’와 케이블 TV 채널인 ‘SBS FiL’과 ‘MTV’를 통해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호두 요리 챌린지’와 ‘골프 챌린지’, 두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컨텐츠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건강상의 장점과 음식 재료로써의 다양한 활용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박세리의 호두 빠스 100인분 도전!’으로 박세리가 호두 빠스 100인분을 1시간 안에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 완성해 나가는 여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박세리는 이연복의 도움을 받기 위해 호두 한줌에 포함된 대표적 영양소들을 외워야만 하는 등 호두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이 재미있고 유익하게 그려졌습니다.
두번째 에피소드는 ‘이연복의 골프 어프로치 도전!’으로 골프 문외한인 이연복이 8개의 바구니에 골프공을 모두 넣어야 한다는 스토리입니다. 박세리의 족집게식 속성 레슨을 통해 실력이 일취월장한 이연복은 계속해서 어프로치샷을 성공시켜 모두를 놀라도록 했습니다. 박세리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는 호두 한 줌에 해당하는 28g을 저울에 올리는 미션을 진행했는데 이도 한 번에 성공, 다시 한번 요리로 다져진 무서운 손맛을 입증하였습니다.
박세리와 이연복 모두 미션에 성공, 그에 대한 선물로 KLPGA선수 및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호두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슈퍼 푸드 호두 챌린지’를 통해 호두의 엄청난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쉽고 재밌게 어필할 수 있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 에피소드 두 편은 SBS 유튜브 채널이 보라고에서 조회수 28만 뷰를 상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력 부자 호두의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슈퍼 푸드 호두 챌린지’ 꼭 시청해주세요!
보라고 유튜브 링크 : Episode 1  /  Episode 2

 

201221img_009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