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지난 분기 Four B와 홍종흔 베이커리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이에 이어 지난 10월과 11월 명과 제과점 나폴레옹과 가성비 프랜차이즈 카페 빽다방 커피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2019년 올해의 호두 제품상을 수상한 업체인 빽다방 커피의 ‘호두 크런치 아이스크림’ 프로모션이 ‘캘리포니아 호두 먹고 똑똑 해지자’라는 슬로건으로 빽다방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매인 배너, 선물함 배너, 팝업 메시지, 이벤트 배너에 모두 호두 아이스크림 프로모션 배너를 제작하여 노출하였고, 앱 푸시 메시지는 65,000여명의 빽다방 어플 사용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또다른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으로는 명과 제과점 나폴레옹이 함께했습니다. 전국 9개의 매장에 스탠딩 배너, 테이블 스탠드, 스티커, 댕글러를 제작하여 매장 내 비치하여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을 알리고, 캘리포니아 호두가 들어간 호두크림브레드, 호두쉬폰케이크, 호두파운드, 호두 파이 등 15종의 베이커리 상품들을 묶어 새롭게 페이지를 만들고, SNS에 홍보하여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을 홍보했습니다.

 

201221img_001

201221img_004

201221img_005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