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모임인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커뮤니티가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호두와 함께하는 건강하고 맛있는 라이프’라는 큰 테마 아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핏’과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_ 팀쿡’을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호두를 일상생활에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이번 커뮤니티를 통해, 젊은 층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더욱 친근하게 어필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각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멘토로서 운동 인플루언서인 ‘배지타’ 와 쿠킹 인플루언서인 ‘김풍’이 팀핏 및 팀쿡 커뮤니티에 참여하여 전문 분야의 팁을 전수하였습니다. 특히, 지난 10월에는 그들과 직접 만나서 소통할 수 있는 운동회 및 쿠킹클래스 등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호두와 관련된 운동과 요리 팁에 대한 Q&A 비디오 컨텐츠를 제작,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온라인 및 오프라인 미션 진행을 통해 각 커뮤니티의 최고의 미션수행자를 선발하여 올해의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멤버가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미션을 통해 호두에 대해 한층 더 알게 된 것은 물론, 주위 사람들에게 호두 섭취를 적극적으로 권유하고 있다고 각 커뮤니티의 베스트 멤버들! 그들의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다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지사의 인스타그램 인터뷰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221img_017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