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꾸준하게 사용하시는 고객업체를 지원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푸드서비스 채널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사용을 장려하고 호두 제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등을 캘리포니아 월넛 패밀리 멤버로 임명하고 세일즈 프로모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가성비 카페 ‘빽다방’, 유명 베이글 카페 ‘FourB’, 전국 5대 빵집이자 서울 3대 빵집인 ‘나폴레옹’, 그리고 명장 ‘홍종흔 베이커리’와 함께합니다. 특히, FourB와 빽다방은 2019년 <올해의 호두 제품상>을 수상한 업체이기도 합니다.

8월 18일부터 9월 18일 한달 간, FourB와 홍종흔 베이커리 매장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든 호두 크림치즈, 호두 베이글, 호두 파이, 호두 샌드위치 등을 맛볼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FourB 매장 내부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농장 영상을 통해 엄선된 품질의 캘리포니아 호두원료에 대한 신뢰를 더했으며, 14개 지점의 홍종흔 베이커리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가 사용된 다양한 제품을 캘리포니아 호두 로고로 표시하여 건강하고 품질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홍보하였습니다.

10월에는 빽다방과 나폴레옹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패밀리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빽다방 어플과 나폴레옹 매장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로고를 찾아보세요.

 

홍종흔베이커리본점1

홍종흔베이커리본점2

200916_img004

200916_img003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