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마트와 킴스클럽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세일즈킹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이마트의 세일즈킹 콘테스트에 ‘베스트 디스플레이’ 부문이 신설되어 새로움을 주었습니다. 세일즈킹 콘테스트 진행 상품은 2019년 캘리포니아 호두 로고가 들어간 패키지로 리뉴얼 하여 작년에 이어 같은 상품으로 진행했습니다. ‘베스트 디스플레이’ 상은 매장 내 캘리포니아 호두 제품을 가장 잘 진열한 점포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내용으로 많은 점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루어졌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를 홍보함과 동시에 보는 즐거움도 함께 제공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에서 지원하는 2020년 캘리포니아 호두 세일즈킹 콘테스트는 지난 5월 킴스클럽 37개점 점포에서, 6월에는 이마트 146개점 점포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약 한달 간의 기간동안 캘리포니아 호두를 가장 많이 판매한 점포를 선정하여 수상하는 내용의 캘리포니아 호두 세일즈킹 콘테스는 2012년 이후 매년 진행되어 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를 판매를 장려하는 홍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월계점

이마트 서울 월계점

 

대구칠성점

이마트 대구 칠성점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