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0일 토요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광고 캠페인 모델이자 피트니스 인플루언서인 배지타 선수와 함께 컨수머 이벤트를 진행하였어요.

이번 이벤트는 경복궁역에서 시작하여 정상을 경유하여 부암동으로 이어지는 인왕상 트레킹(약 3.2km), 그 후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건강한 점심식사를 함께 먹으며 에너지 넘치는 몸 만들기에 대해 궁금증을 함께 얘기 나눠보는 시간으로 구성되었답니다.

 

[1부 인왕산 트래킹]

img_001

인왕산 정상에서의 참가자들 모두와 단체사진을 촬영했어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트레킹 중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호두, 호두 정과, 호두 에너지바로 구성된 간식 파우치를 준비하였어요.

 

[2부 건강한 점심 식사]

종료 지점인 부암동에 있는 퓨전 한식 음식점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식단 소개 및 호두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졌어요.

img_004

점심 식사 메뉴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호박죽, 샐러드, 호두 페스토를 곁들이 연어 카프리제, 호두 정과 이외에도 김치 밀전병, 마늘 새우 구이, 오리엔탈 치킨, 가지찜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SNS 계정 주소가 쓰여져 있는 로고와 배너를 놓았으며, 특히 호두를 활용한 점심 메뉴 리스트를 각 테이블에 비치해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답니다.

 

 

캠페인 모델이자 피트니스 인플루언서인 배지타 선수가 각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호두의 영양상의 이점을 설명하였어요.

img_007

img_008

 

11월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기약하며 마지막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답니다.

img_009

11월에도 즐겁고 건강한 아웃도어 이벤트를 계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