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호두의 효능을 널리 알리고 왔어요!

참좋은호두 캘리포니아 호두가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에 참가했습니다. 올해 24회 째를 맞는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는 대한 영양사 협회 주최로 매년 진행되는 활동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양사, 영양학자 및 관계자들이 모여 식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함께 교류하는 의미있는 행사인데요!  올해는  2,000여명이 넘는 영양사가 참여해 그 열기가 더욱 뜨거웠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함께 한 그 현장, 지금 확인하세요!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3

‘건강’하면 빠질 수 없는  캘리포니아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번 학술대회 기간 동안 체험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호두의 건강상 효능과 영양성분을 알리고, 고품질 캘리포니아 호두를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어요!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견과류 중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ALA)을 풍부하게 함유한 호두의 우수성 때문일까요? 학술대회 내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부스에는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를 체험하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어요!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2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5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부스 방문객들에게 호두에 대한 정보와 맛있는 레시피를 담은 소책자를 나누어드렸어요. 특히 학술대회에 참가한 영양사들을 위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특별히 개발한 단체 급식 맞춤형 호두 조리법이 큰 호응을 얻었답니다 🙂

전국 영양사 학술대회 4

이번 학술대회에 참가한 영양사, 영양학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도 건강과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호두의  효능과 건강 정보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에요. 여러분들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홈페이지와 SNS 를 통해 호두에 대한 다양한 건강 정보를 만나보세요! 🙂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