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을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과 정보 전달
  • 캘리포니아 호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영양 만점 호두를 포함,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인스타그램 런칭기념 이벤트’ 이벤트 진행
[2017년 3월 29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www.instagram.com/cawalnuts.kr)을 오픈했다.

캘리포니아 호두 협회는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한데 이어, 모바일 기반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새로운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호두 활용 맛있는 레시피, 호두의 영양 정보 소개 등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호두 관련 시각적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이번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여 4월 20일까지 ‘캘리포니아 호두 인스타그램 런칭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협회 인스타그램(@cawalnuts.kr)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2명), 캘리포니아 호두 파이(6명), 캘리포니아 호두세트(100명)를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SNS 채널 확장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두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며, 최상급 캘리포니아 호두를 직접 맛보고 경험할 수 있는 각종 참여형 이벤트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와 친구가 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검색하여 ‘팔로우’를 누르면 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에 대하여

1987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WC)는 생산자들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구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WC)는 캘리포니아 주 식품 농무부(CDFA)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호두 관련 임상 연구 및 해외 시장 개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CWC)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협회 사이트(www.walnuts.co.kr 또는 http://www.walnuts.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