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에 영양만점 아침식사를 들고 캘리포니아 호두가 떴다! 캘리포니아 호두 모닝박스 딜리버리 이야기

출근 준비로 정신없는 아침, 다들 아침 식사는 하시고 출근하셨나요? 한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3명 중 1명이 아침을 거른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침밥을 꾸준히 챙겨 먹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캘리포니아 호두가 여러분들의 오피스로 떴습니다! 영양만점 모닝박스를 들고 여러분의 직장으로 직접 찾아간 캘리포니아 호두를 만나보세요!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10월 24일 부터 10월 31일까지 약 1주일동안 캘리포니아 호두 페이스북에서는 직장인 분들을 대상으로 아침식사를 전달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모닝 박스 딜리버리’ 이벤트를 진행했었습니다. 많은 응모자 분들 속에 치열한 경쟁을 뚫고 당첨되신 2분은 어떤 분들 일까요? 두둥!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img_3203

함께 일하는 분들의 소중함을 알고, 그 분들께 아침밥을 챙겨주기 위해 응모해주신 당첨자 분들! 이런 예쁜 마음을 가지고 계신 당첨자 님들의 동료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의 최고의 영양식품, 캘리포니아 호두가 준비한 모닝박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정답! 캘리포니아 호두 샌드위치, 호두 그래놀라바, 호두 블루베리 스무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캘리포니아 호두 오피스 어택

울끈불끈 오늘도 힘찬 하루 만드시라고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밥 챙겨드리고 온 캘리포니아 호두! 당첨되지 못해 아쉬우시다고요? 11/3은 바쁜 직장인 분들의 아침을 챙겨드리기 위해 광화문으로 찾아갑니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직장인들의 건강한 아침을 응원합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