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사람들의 도심 속 레이스, 맨즈헬스 어반애슬론과 함께한 캘리포니아 호두

뼈 건강에 좋은 알파리올렌산(ALA) 오메가-3가 풍부하고,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좋은 지방으로 구성된 호두! 몸 튼튼, 마음도 튼튼한 사람들이 많이 모인다는 맨즈헬스 어반애슬론에 캘리포니아 호두가 함께했습니다.

cwc_fb_1

이른 아침부터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등장한 캘리포니아 호두 부스! 행사 시작 시간보다 훨씬 이른 시간에도 부지런히 행사장에 모인 러너들을 위해 예정보다 빠르게 부스의 문을 열었습니다.

cwc_fb_5

캘리포니아 호두는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침에 부담 없이 든든한 한끼가 되어 줄 캘리포니아 호두 그래놀라바를 받을 수 있는 해머치기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해 주셨어요

cwc_fb_6

해머치기 게임 외에도 캘리포니아 호두를 하루 한 줌 권장량에 맞춰 포장해 무료로 맛보실 수 있도록 나누어 드린 것은 물론, 캘리포니아 호두 로고가 새겨진 예쁜 에코백과 암밴드, 타투도 현장에서 인기 만점이었답니다.

cwc_fb_8

캘리포니아 호두를 시음한 참가자들은 “경기 전 호두를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이다. 덕분에 힘내서 마지막까지 달릴 수 있었다”며 앞다투어 엄지를 치켜 올리며 소감을 나눠주셨습니다.

cwc_fb_11

드디어 레이스 스타트! 맨즈헬스에서 주최한 어반애슬론은 단순 레이스와 달리 각종 장애물을 넘으며 달리는 도심 장애물 레이스죠. 챌린지 코스와 어드밴스 코스로 나누어진 이색적인 레이스는 다행히 부상자 없이 참가자 대부분 완주 메달을 수령하고 성료했답니다!

cwc_fb_15

여러분도 에너지가 넘치는 현장에는 빠지지 않는 캘리포니아 호두와 함께 오늘도 열정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