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팩 소유자 쿨가이들의 건강과 몸매관리 비결은 바로 캘리포니아 호두!

심건강과 기억력 증진은 물론 당뇨병, 유방암, 불면증 등 다양한 질병에 도움이 되는 으뜸 먹거리 캘리포니아 호두! 그래서인지, 쿨가이들도 하루 한 줌 캘리포니아 호두로 건강관리를 하고 있었는데요. 식단 관리에 일가견있는 쿨가이들과 함께한 캘리포니아 호두 쿠킹 클라스 현장을 소개합니다.

CWC_현장스케치_ws2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쿠킹클라스에서는 <차리다 스튜디오>의 김은아 선생님과 함께 간편하고 맛있어 누구나 따라해볼만한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 3개를 배워 보았어요!

CWC_현장스케치_ws4

<차리다 스튜디오>의 김은아 선생님의 자세하고 맛있는 레시피 덕에 쿨가이들도 다양한 요리를 쉽게 따라서 만들 수 있었는데요.

CWC_현장스케치_ws3

쿨가이들이 만드는 캘리포니아 호두 레시피는 과연 어떤 맛일까요?

CWC_현장스케치_ws5

캘리포니아 호두 쿨가이 쿠킹 클라스를 맞친 뒤, 한 쿨가이는 “호두는 날것 그대로 먹기에는 심심했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도 있구나”라는 소감을 밝히며, 가장 인상적인 레시피로 캘리포니아 호두 카카오 스프레드를 뽑았어요!

CWC_현장스케치_ws6

“호두를 곱게 빻은 것에 카카오 파우더와 아가베 시럽을 섞어 낸 캘리포니아 호두 카카오 스프레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하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열량에 하루에 필요한 호두 섭취량까지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니까요. 호밀빵에 발라 먹거나 단백질 공급원에 별미로 함께 즐길 계획입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쿨가이 쿠킹 클라스 5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쿨가이 쿠킹 클라스에서 배운 캘리포니아 호두 카카오 스프레드캘리포니아 호두 스프레드 파니니캘리포니아 호두 슈퍼푸드 스무디볼 레시피는 웹사이트의 레시피 섹션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따라해보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