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호두협회, ‘2016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참여

영양전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영양만점 캘리포니아호두!

 

CWC_사진행사_1

캘리포니아호두협회가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전국영양사학술대회에 참여했어요! ‘Smart 영양사, 건강 백세시대!’로 진행된 이번 학술대회에서 캘리포니아호두협회는 호두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리고 영양만점 캘리포니아호두를 나누어 드리고 왔는데요! 캘리포니아호두에 대한 관심으로 뜨거웠던 그 현장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캘리포니아호두에 대한 영양학적 정보는 물론 풍성한 선물도 챙겨드렸어요!

 

CWC_사진행사_2

건강과 영양 식단에 대한 관심 때문일까요? 이번 전국영양사학술대회에는 많은 방문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어요. 그 중 특히나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캘리포니아호두협회 부스에서는 호두의 영양학적 효능에 대해 이해를 돕기 위한 팜플렛을 제공하고, 맛있고 신선한 캘리포니아호두와 포스트잇 등의 선물을 챙겨드렸어요!

CWC_사진행사_3

CWC_사진행사_4

또한, 캘리포니아호두협회는 영양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는데요! 설문에 대한 참여자들의 답변을 통해 호두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인지도를 가늠할 수 있었어요. 캘리포니아호두협회는, 이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호두의 영양학적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구상할 예정이에요!

 

여러분도 캘리포니아호두에 대해 궁금하시다고요?

 

CWC_사진행사_5_2

영양 전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캘리포니아호두! 여러분도 캘리포니아호두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고요? 캘리포니아호두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팔로우 해주세요. 캘리포니아호두의 최신 소식을 바로 바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캘리포니아호두와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호두에 관한 지식도 얻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세요!

 

캘리포니아 호두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

캘리포니아 호두 공식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cawalnuts/feed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