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페이스북 및 카카오 스토리에 게재된 퀴즈 참여시 선정된 응답자에게 ‘캘리포니아 호두 데일리 키트’ 증정


2015년 7월 27일, 서울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 스토리를 통해 7월 24일부터 29일까지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는 평소 호두를 즐겨먹거나 캘리포니아 호두 SNS를 팔로우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할 경우,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페이스북(https://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 및 카카오 스토리(https://story.kakao.com/ch/cawalnuts)에 게재된 퀴즈를 풀고 알맞은 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추첨을 통해 총 15명(페이스북 참여자 10명, 카카오 스토리 참여자 5명)을 선정해 캘리포니아산 호두 500g과 저장용기가 들어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데일리 키트’를 증정한다.

[사진]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 진행

한편, 캘리포니아 호두는 항산화 및 항염 성분이 풍부해 인지 기능 향상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호두는 견과류 중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약 1/4컵 기준시 2.5g 함유)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호두 한 줌(약 30g)은 하루 필수 영양성분으로 마그네슘, 칼슘, 식이 섬유 등 몸이 필요로 한 영양성분을 제공한다.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31일 각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의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 스토리 및 홈페이지(www.walnu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한국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독려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에 대하여

1987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WC)는 생산자들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구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WC)는 캘리포니아 주 식품 농무부(CDFA)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호두 관련 임상 연구 및 해외 시장 개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CWC)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협회 사이트(www.walnuts.co.kr 또는 http://www.walnuts.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