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의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

‘참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알기’ 이벤트는 평소 호두를 즐겨먹거나 캘리포니아 호두 SNS를 팔로우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캘리포니아 호두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하시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 이벤트 기간: ~7/29(수)
• 이벤트 경품: 캘리포니아 호두 데일리 키트 (호두 500g & 저장용기)
• 이벤트 내용: 링크 연결된 영상을 확인하고, 호두 효능 댓글 및 공유하기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카카오 스토리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캘리포니아 호두는 항산화 및 항염성 분이 풍부해 인지 기능 향상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불어, 호두는 견과류 중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약 1/4컵 기준시 2.5g 함유)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호두 한 줌(약 30g)으로 하루 필수 영양성분인 마그네슘, 칼슘, 식이 섬유 등 몸이 필요로 한 영양성분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경품으로 캘리포니아 호두 500g과 캘리포니아 호두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밀폐 용기로 구성된 캘리포니아 호두 데일리 키트를 증정해 드립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독려하고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하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