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레시피

 캘리포니아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레시피

비스코티는 이탈리어 용어로 ‘두 번 굽는다’라는 의미를 지닌 부드러운 쿠키를 말합니다. 포슬포슬한 식감과 담백한 맛의 비스코티는 향이 짙은 차와 잘 어울리는 핑거푸드인데요. 오늘은 카푸치노 향을 담은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레시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향긋한 커피향이 인상적인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만들기를 함께 알아보아요.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만들기 레시피

 

재료
다용도 밀가루 2 1/2컵, 과립형 설탕 1컵, 갈색 설탕 1/4컵, 코코아 가루 2큰술,
에스프레소용 원두커피 가루 4작은술, 베이킹 소다 1작은술,
구운 캘리포니아산 호두 1컵, 잘라 놓은 것, 계란 3개, 최고급 순수 올리브유 2큰술, 전유 1/8컵온스

만드는 법
1. 오븐을 176.7°C(350˚F)로 미리 예열해 주세요.
2. 혼합 그릇에 모든 내용물을 넣어 반죽이 걸쭉해질 때까지 패들 어태치먼트를 사용하여 혼합해줍니다.
3. 밀가루를 뿌린 표면에 반죽을 올려 놓고 2조각으로 균등하게 나눠주세요.
4. 두 개의 반죽을 12인치 길이가 되게 말아 준비해줍니다.
5. 양피지나 기름을 입힌 제빵 종이 위에 올려 놓고 말아 놓은 반죽을 약 3 1/2인치 너비로 평평하게 밀어 주세요. 그래야 노릇노릇 반죽이 잘 익는답니다.
6. 살짝 눌러서 튀어 오를 때까지 구워줍니다.
7. 구운 반죽을 식힌 다음 빵 칼을 사용하여 1/2인치 정도의 두께로 잘라 비스켓을 만들어주세요..
8. 비스켓을 면을 아래로 하여 제빵 종이에 늘어 놓아주세요. 비스켓 양면이 노릇노릇 익을 수 있도록! ;D
9. 다시 176.7°C(350˚F)에서 8분 이상 구운 뒤 식혀주면 향긋한 커피향 가득~! 호두 카푸치노 비스코티 완성!

소개한 레시피는 약 48개의 비스켓이 만들어지는 양인데요. 비스코티를 오랫동안 바삭하게 즐기고 싶다면 눅눅해지지 않도록 밀폐용기에 보관해주세요. 향긋하면서도 고소한 호두 카푸치노 비스켓으로 즐거운 티타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