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캘리포니아 호두 비스코티 레시피

고소한 캘리포니아 호두 비스코티 레시피

손님 맞이용 디저트로 내놓기에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준비하기 좋은 비스코티! 향긋한 홍차나 블랙커피 또는 담백한 우유 한 잔을 곁들이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캘리포니아 호두를 넣어 고소함까지 더한 캘리포니아 호두 비스코티 레시피를 이번 시간에 소개하려고 합니다. 집에서도 쉽게 만드는 베이킹, 캘리포니아 호두 비스코티 만들기를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고소한 호두를 넣은 프레드의 호두 비스코티 레시피

 

재료
표백하지 않은 다용도 밀가루 2컵, 설탕 1컵
베이킹 소다 1/4 작은 술, 계란 1개, 계란 흰자 1개
잘라 놓은 캘리포니아산 호두 1/2컵

분량
비스켓 4 다스. 1인분(비스켓 2개)당 칼로리: 90칼로리(지방 9mg, 콜레스테롤 9mg)

만드는 법
1. 오븐을 176.7°C(350˚F)로 예열해 줍니다.
2. 밀가루, 설탕, 베이킹 소다를 혼합 그릇에 넣고 잘 섞어주세요.
3. 계란, 계란 흰자를 전자 믹서에 넣고 손이나 주걱으로 부드러운 반죽이 될 때까지 혼합합니다. 이때, 비스코티는 별도로 기름을 첨가하지 않으므로 호두의 기름이 풀어질 때까지 섞어주셔야 해요.
4. 길이 약 8인치, 높이 약 2인치로 말아서 양피지 제빵 종이에 올려 놓습니다.
5. 20분 또는 금갈색이 될 때까지 구워서 1/4인치조각으로 사선으로 잘라주세요.
6. 조각을 제빵 종이에 올 놓고 오븐에 넣어 약 5분 정도 다시 한 번 구워주면 고소한~ 호두 비스코티 완성!

달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비스코티! 홈 베이킹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큰 기술 없이도 간편하게 만들기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비스코티 레시피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