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을 돋우는 홈파티 음식!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 무침 레시피

식욕을 돋우는 고소한 맛!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무침 레시피

소중한 지인들에게 근사한 홈파티 음식을 대접하고 싶을 때! 고소한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을 얹은 새우무침을 에피타이저로 내놓는 것은 어떨까요?  캘리포니아 호두의 고소한 맛이 미각을 자극해 식욕을 돋우는데 도움이 될 거에요~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새우살을 씹을 때 퍼지는 고소한 캘리포니아 호두의 맛!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무침 레시피를 지금 공개할게요!

 

식욕을 돋우는 고소한 맛!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무침 레시피

 

재료
새우 8마리, 생강 1개, 쇠고기 70g, 오이 1/2개
[드레싱] : 새우 8마리, 생강 1개, 쇠고기 70g, 오이 1/2개

만드는 법
1. 새우를 깨끗이 씻은 후 소금, 청주, 후추, 생강 슬라이스를 넣어 10분간 삶아냅니다.
2. 삶은 새우 껍질과 머리를 제거한 후 살만 준비해주세요.
3. 쇠고기를 삶아 슬라이스 한 후 소금, 후추로 밑간 하여 구워냅니다.
4. 오이를 어슷 썰기 하여 소금에 절여놓았다가 깨끗이 씻어주세요. 그래야 오이의 아삭함이 더욱 오래갈 수 있답니다.
5. 캘리포니아 호두를 다지고 새우 삶은 육수, 소금, 참기름, 후추를 넣고 섞어 드레싱을 완성해주세요.
6. 새우와 쇠고기, 드레싱을 잘 섞은 후 보기 좋게 그릇에 담아내면 고소한 맛이 가득~ 호두 드레싱을 곁들인 새우무침 완성!

애피타이저로 간단히 내놓기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새우 무침! 홈 파티 음식으로 제격이지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낮은 칼로리 덕분에 추천하고 싶은 다이어트 메뉴이기도 한데요. 속이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캘리포니아 호두 드레싱&새우 무침 여러분도 만들어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