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최고인 간단 간식,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 레시피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최고인 간단 간식,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 레시피

음식은 입으로만 먹는 것이 아니라 눈으로도 먹는 것이라고 하죠. 특히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모양의 간식들은 더욱더 입맛을 당기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레시피는 간단 간식으로 먹기 좋은 예쁜 모양의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 레시피입니다. 귀여운 모양의 머핀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풍부한 호박 향과 고소하게 오도독 씹히는 캘리포니아 호두가 입맛까지 만족시켜주는 귀여운 간단 간식,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 레시피! 함께 만들어 볼까요?

 

4119A426-795C-4C7F-8A6BB3BE966B33E2

 

재료

잘게 다진 캘리포니아 호두 1컵, 잘게 다져 설탕에 절인 생강 1/3컵, 베이킹 믹스 2컵 (비스퀵 믹스), 갈색 설탕 1/2컵, 호박파이 향신료 1스푼, 통조림 호박 1컵, 우유 1/2컵, 녹인 버터 1/4컵, 계란 1개, 크림치즈 113g (약 1.3CM 길이의 정육각형으로 잘라 놓기)

분량 : 머핀 12개

 

만드는 법

  1. 오븐을 200℃로 예열해 주세요. 12개의 머핀 컵에 가볍게 버터를 칠해 주시거나 종이 머핀 컵을 안쪽에 덧대어 주세요.
  2. 작은 볼 안에 캘리포니아 호두와 생강을 넣고 섞어주세요.
  3. 커다란 볼 안에 2의 절반을 넣고 베이킹 믹스, 설탕, 호박파이 향신료와 섞어주세요.
  4. 중간 크기 볼에서 호박, 우유, 버터, 계란을 섞어주세요.
  5. 3과 4를 섞어 넣고 걸쭉해질 때까지 저어주세요.
  6. 완성된 5의 반죽을 머핀 컵 안에 채워주세요. 크림치즈는 스푼을 이용해 머핀 반죽 안에 넣어주세요.
  7. 남아있는 캘리포니아 호두와 생강은 머핀 위쪽에 뿌려주세요!
  8. 오븐에서 20분에서 25분간 구워주세요. 머핀에 이쑤시개를 꽂았다 뺐을 때 반죽이 묻어 나오지 않고 깨끗하면 잘 구워진 거랍니다. 🙂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 간식,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 레시피! 벌써 고소한 호두 머핀 향이 풍겨져 오는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고소한 캘리포니아 호두 호박 치즈 머핀으로 달달한 디저트 타임을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