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입에 쏙! 바삭하고 고소하게 씹히는 맛!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

 한입에 쏙! 바삭하고 고소하게 씹히는 맛!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

오후에 혹은 여유로운 주말에 심심한 입을 달래줄 스낵을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맛있는 스낵도 건강하게 즐길 수는 없을까요?  홈메이드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 만들어 보세요! 캘리포니아 호두의 고소함과 시리얼의 달달함, 그리고 바사삭 씹히는 식감이 더해져 입이 즐거운 영양간식이랍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

 

재료 (1회분 기준)

캘리포니아 호두 10알, 시리얼 1컵, 올리브유 2T, 설탕 1T, 올리고당 2T, 물 2T

만드는 법

  1. 후라이 팬에 기름을 두르지 말고, 그대로 캘리포니아 호두를 넣어 타지 않게 살짝 볶아주세요.
  2. 볶아 놓은 캘리포니아 호두는 접시에 잠시 담아 두고, 후라이 팬에 올리브유와 설탕을 넣어 캐러멜화시켜 주세요.
  3. 물과 올리고당을 추가해 충분히 녹여 주세요.
  4. 이때, 시리얼과 캘리포니아 호두를 넣고 마지막으로 올리고당 한 스푼을 추가해 버무려주세요.
  5. 장갑을 끼고, 캘리포니아 호두를 시리얼과 함께 동그랗게 말아주세요.
  6. 완성된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을 냉장고에 10 분 동안 넣어놓으면 완성!

 

동글동글한 모양에 한입에 먹기도 편하고,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캘리포니아 호두 시리얼 강정으로 건강한 간식을 즐겨보세요!

-출처: 본 콘텐츠는 블로거 럭셜황후 님께서 캘리포니아 호두에 제공해주신 레시피 입니다.

#캘리포니아호두시리얼강정 #시리얼강정 #아이들간식 #건강간식 #건강스낵 #참좋은호두 #맛있게즐기는호두 #캘리포니아호두 #영양만점호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