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가 있는 트레이 요리

재료 [4인분]
치아바타 150g, 로즈마리, 카망베르 치즈, 얇게 썬 마늘 1쪽, 약간의 화이트 와인, 작은 뭉치로 묶어진 검은 포도 500g, 소금과 후추, 올리브오일 3큰술, 꿀 2큰술, 셰리 식초 1큰술, 캘리포니아 호두 130g

 

만드는 법

  1. 오븐을 180도로 예열해주세요. 치아바타를 큰 덩어리로 조각을 내고 각 로즈마리 위에 2~3개의 치아바타 조각을 올려주세요.
  2. 날카로운 칼로 카망베르 치즈 표면에 십자가형 마크를 만들어주세요. 로즈마리와 마늘을 카망베르 치즈에 표면에 뿌린 후 잘 눌러주세요. 그 위로 와인을 살짝 뿌려주세요. 카망베르 치즈는 따로 접시에 담아주세요.
  3. 캘리포니아 호두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베이킹 트레이에 올려두고, 카망베르 치즈가 담긴 접시는 중간에 놓아주세요. 트레이 전체에 올리브 오일, 꿀, 셰리 식초를 뿌려주세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4. 10분동안 트레이를 오븐에 구운 후, 캘리포니아 호두를 그 위에 솔솔 뿌려주세요. 캘리포니아 호두가 황금빛 갈색을 띄우고 포도 과육이 나올 때까지 트레이를 다시 한 번 약 10분동안 구워 주세요.
  5. 트레이 자체를 테이블에 놓아 서빙해 주세요. 부드럽고 끈적한 카망베르 치즈에 호두, 빵 그리고 포도를 찍어 드시면서 그 맛을 즐겨 보세요.

캘리포니아 호두가 있는 트레이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