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단호박 소시지 타르트

재료 [12인분]
– 타르트
해동한 퍼프 페스트리 패키지 1개 (약 490g), 껍질과 씨를 제거한 작은 땅콩단호박 1개 (약 453g), 호두 오일 2큰 술, 소금과 간 후추
– 호두 소시지
캘리포니아 호두 2컵, 헹구고 물기를 뺀 강낭콩 통조림 3/4컵, 헹구고 물기를 뺀 검은콩 통조림 3/4텁, 호두오일 혹은 올리브 오일 2 큰술, 사과 식초 1 큰술, 말린 백리향 1 1/2 큰 술, 말린 세이지 1 1/2 큰 술, 소금 1/2 작은 술
– 구운 호두와 오렌지 버터
버터 6큰 술. 오렌지주스 2 1/2컵, 잘게 다진 구운 캘리포니아 호두 2 1/2 큰 술, 큰 오렌지 하나에서 나온 제스트, 갓 갈은 후추, 자른 신선한 세이지 1 큰 술
– 소금과 후추 호두
굵게 썬 캘리포니아 호두 3/4컵, 호두 오일 혹은 올리브 오일 1 큰 술, 해수염 1/4 작은 술, 갓 갈은 후추 1/4 작은 술

 

만드는 법 [소요시간 : 60분]

  1. 오븐을 약 200도로 예열해놓고 큰 베이킹 시트에 유산지를 깔아주세요. 퍼프 페스트리를 편 다음 같은 모양의 직사각형 6개로 잘라주세요.
  2. 땅콩단호박을 잘게 썰고 베이킹 시트 위에 놔주세요. 호두 오일을 바르고, 소금과 후추를 뿌린 다음 15분 정도 부드러워질때까지 굽습니다.
  3. 땅콩단호박이 구워지는 동안, 모든 호두 소시지 재료를 믹서에 넣고 잘게 다진 정도로만 갈아줍니다.
  4. 퍼프 페스트리 조각을 큰 베이킹 시트 2장 위에 올려주고, 녹인 버터를 살짝 발라주세요. 호두소시지 각각을 똑같이 눌러, 바깥쪽 작은 테두리를 남겨줍니다. 소시지 위에 같은 양의 구운 땅콩단호박을 놓고 남은 버터를 한번 더 발라주세요.
  5. 20~25분 정도 페스트리가 황금빛 갈색을 띄며 부풀어오르고, 땅콩단호박이 옅은 갈색이 될때까지 구워줍니다.
  6. 타르트가 구워지는 동안 호두와 기름을 버무려 작은 냄비에 넣고 소금과 후추를 준비해주세요. 중간불에서 5분 정도 구우며 수시로 저어주세요. 불을 끄고 소금과 후추를 뿌려준 다음 한번 더 버무려 줍니다.
  7. 각각의 타르트에 호두 1큰 술을 뿌리고 원하는 대로 신선한 오렌지 제스트를 곁들여 장식해줍니다.

 

땅콩단호박 소시지 타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