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과 12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햇호두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과 온라인 리테일 프로모션을 지원하였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킴스클럽과 홈플러스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호두를 시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이마트에서는 행잉 배너 프로모션을 통해 햇호두 시즌을 알렸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쿠팡과 이마트몰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배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햇호두의 신선함을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해 수확한 캘리포니아 호두의 신선함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며, ‘하루 한 줌, 건강한 습관의 시작’과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하루 한 줌’이라는 슬로건으로 호두의 효능을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햇호두 시즌을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호두의 영양적 이점을 알리기 위해 국내 대형 마트, 리테일 매장, 그리고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그림12 그림13 그림14 그림15 그림16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