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9일부터 11월 29일, 20일간 온라인 몰 인터파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습니다. 인터파크 메인 광고에 캘리포니아 호두 광고가 제작되어 노출되었고, 해당 배너를 클릭 시 50여개 이상의 다양한 캘리포니아 호두 상품이 모아진 페이지로 연결되어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이 제공되었습니다. 메인 배너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신선 카테고리 탭 배너, 모바일 앱 팝업과 푸시 광고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 프로모션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링크를 클릭 시 일반 소비자자들 위한 페이지(B2C)와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페이지(B2B)가 각각 개설되었습니다. B2B페이지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대량으로 구매하는 사용자들에게 제공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광고 배너 이미지에는 ‘오메가-3’, ‘하루 한 줌’ 등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고, 앱 푸쉬 광고는 30,000명의 사용자들에게 전달되어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알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