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홈플러스와 킴스클럽에서 오프라인 리테일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홈플러스에서는 소비자들이 직접 호두를 시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되었고, 킴스클럽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에코백을 제공하였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신선함과 영양적 이점을 널리 알릴 수 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가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다양한 오프라인 리테일 프로모션을 국내 대형 마트 및 리테일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