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과 6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는 코스트코와 현대백화점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호두를 시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코스트코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활용한 신제품인 호두 정과를 소비자들이 시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고, 현대백화점에서는 ‘캘리포니아 호두 페스타’라는 테마로 리뉴얼된 호두 강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호두 스낵제품들이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 호두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베즐리 호두 쿠키를 증정하였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소비자들에게 호두 영양의 이점을 알리기 위해 국내 대형 마트 및 리테일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뉴스2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