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와 아름다운 재즈음악이 함께한 2016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선선한 가을! 일상을 떠나 잔디밭에 누워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맛있고 건강한 캘리포니아 호두와 함께 최고의 음악을 듣고 온 캘리포니아 호두군의 2박 3일 동안의 여정을 소개합니다.
재즈 간식 부스에서 뱅쇼와 함께 즐긴 캘리포니아 호두
자라섬, 하면 바로 떠오르는 건? 역시 가평의 농산물을 이용한 자라섬의 대표 먹거리, 뱅쇼! 이번 2016 자라섬국제페스티벌에서는 재즈간식 부스에서 뱅쇼를 구입하신 분께, 함께 먹어 더욱 맛있는 영양 가득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안주로 전달 드렸습니다.
사람들 틈에 껴서 뱅쇼와 함께 캘리포니아 호두를 먹는 캘리포니아 호두군! 역시, 와인에 가장 잘 어울리는 먹거리는 캘리포니아 호두겠죠?
기다림에 지친 관객 분들께 힘이 되어준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 샘플링
메인 스테이지인 중도 부스에 들어가기 위해 아침 일찍 부터 줄을서 계신 관객 분들에게 힘이 되어준 캘리포니아 호두군! 맛도 품질도 우수한 캘리포니아 호두를 직접 한 분 한 분께 나눠 드린 것은 물론, 많은 분들과 사진촬영도 하면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답니다.
‘제 13회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에서 모두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캘리포니아 호두! 그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건강한 몸을 위해 캘리포니아 호두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참 많다는 걸 느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하루 캘리포니아 호두 간식으로 건강 챙겨보시는 것,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