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 스파이스 호두

로스팅한 호두를 적극 이용해 보십시오

호두는 견과류 중 몸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을 월등히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기와의 접촉을 통한 산패에 유념해야 합니다. 식품의 원료로 호두를 사용할 경우, 가볍게 볶아서 투입하면 호두의 풍미가 더욱 살아납니다. 또한 소금이나 설탕, 스파이스로 호두에 플레이버를 가미하면 더욱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이러한 부재료들이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주는 코팅 역할을 하여 호두의 보존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호두 로스팅 : 호두를 베이킹 시트나 얕은 팬 위에 골고루 뿌립니다. 180°C에서 5~7분 동안, 또는 연한 갈색을 띠기 시작할 때까지 볶으십시오. 고르게 볶으려면 여러 번 휘저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타기 쉬우므로 주의해서 지켜봐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호두를 충분히 식히십시오. 참고: 호두는 마른 상태로, 혹은 쿠킹 오일를 약간 가한 상태에서 볶을 수 있습니다.

 

모로코 스파이스 호두

원료 비율(%)
모로코 블렌드 #10-52(First Spice Mixing Company)
*본 레시피에서는 미국 내 시판되는 스파이스 믹스제품을 사용했으나 모로코 스파이스를 직접 만들어 사용시 쿠민씨 (cumin seed), 펜넬씨, 코리앤더 씨, 계핀분 등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14%
호두―반태 및 조각/td> 89.29%
대두유 3.57%
합계(합산 결과) 100.00%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요청으로 Rachel Zemser 제공
* Rachel Zemser 는 샌프란시스코 출신으로 현재 시카고를 베이스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세프/요리연구가입니다.

용도 : 스낵 블렌드, 베이커리 충전물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