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안

캘리포니아 호두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합니다.

호두는 견과류 중 몸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을 월등히 많이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공기와의 접촉을 통한 산패에 유념해야 합니다. 식품의 원료로 호두를 사용할 경우, 가볍게 볶아서 투입하면 호두의 풍미가 더욱 살아납니다. 또한 소금이나 설탕, 스파이스로 호두에 플레이버를 가미하면 더욱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이러한 부재료들이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해주는 코팅 역할을 하여 호두의 보존기간이 더 길어집니다.

호두 로스팅 : 호두를 베이킹 시트나 얕은 팬 위에 골고루 뿌립니다. 180°C에서 5~7분 동안, 또는 연한 갈색을 띠기 시작할 때까지 볶으십시오. 고르게 볶으려면 여러 번 휘저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타기 쉬우므로 주의해서 지켜봐야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호두를 충분히 식히십시오. 참고: 호두는 마른 상태로, 혹은 쿠킹 오일를 약간 가한 상태에서 볶을 수 있습니다.

 

시리얼

시리얼, 에너지 바

– 그라놀라나 뮈슬리, 시리얼에 호두를 추가하면 영양소가 더욱 균형 잡힌 아침식사 대용 제품이 됩니다.
– 다양한 건과일에 호두를 추가한 에너지 바는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줍니다.

 

소스

– 잘게 다진 호두를 소스에 넣어주면 식감과 맛을 좋게 해줍니다.
– 소스에 들어간 호두 조각은 소스의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주며, 기분 좋은 식감을 제공합니다.

 

샐러드

–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자주 선택하는 샐러드에 호두를 토핑으로 추가하면 고소한 맛과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해줍니다. 샐러드 위에 호두를 토핑으로 뿌려서 판매하는 것도 좋지만 샐러드 박스에 별도로 개별 포장한 호두 한 줌을 넣어서 판매하면 직접 뿌려서 먹는 즐거움과 함께 호두의 신선함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Walnut Date Chocolate

제과제빵

– 동서양을 막론하고 호두는 디저트의 재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호두 특유의 쌉쌀한 맛이 달콤한 디저트의 맛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주며 줍니다.
– 식사 대용으로 먹는 달지 않은 빵은 호두를 첨가하면 더욱 고소하고 간간이 바삭한 호두가 씹히는 좋은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호두는 초콜렛과 특히 잘 어울리기 때문에 고급 초콜렛 제품의 부재료로 자주 사용이 됩니다.

 

위의 캘리포니아 호두를 이용한 제품 제안 외 더 많은 레시피를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