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전문가들도 반한 영양만점 캘리포니아호두!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2015년도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캘리포니아 호두를 알리고 왔어요!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영양학회의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로, 영양 전문가들이 모인 자리답게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한번 가보실까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호두에 대한 지식은 물론 호두의 영양가만큼 풍성한 선물도 챙겨드렸답니다!

2015년도 한국영양학회 추계학술대회에 참여한 캘리포니아 호두! 빈손으로 갈 순 없겠죠~
캘리포니아 호두 부스를 찾아 주신 많은 영양 관련 전문가분들에게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 샘플은 물론, 호두 영양 정보를 담은 팜플렛, 호두를 휴대할 수 있는 틴 케이스, 그리고 귀여운 호두 모양의 에코백을 푸짐하게 챙겨드렸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캘리포니아 호두!

이번 행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영양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했는데요~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인기를 반영하듯 추가로 설문지를 인쇄했을 만큼 많은 분들이 설문에 참여해 주셨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설문을 통해 얻은 내용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연구방향을 설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구상할 예정이랍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 행사를 마련해, 연락처나 명함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지속적으로 캘리포니아 호두에 관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에요! 그리고 럭키 드로우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분에게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를 선물하기도 했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여러분도 캘리포니아 호두에 관한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신가요?

여러분도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에 관한 소식이 궁금하시다고요? 홈페이지는 물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캘리포니아 호두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호두에 관한 지식도 얻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 가세요!

캘리포니아 호두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

캘리포니아 호두 공식 카카오 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cawalnuts/feed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