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안전성

안전한 먹거리,
USDA 식품 기준을 뛰어넘는 캘리포니아 호두의 식품 안전성

캘리포니아 호두 생산업계는 식품 안전성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호두를 재배하고 가공합니다. 그래서 전세계 소비자들은 일 년 내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호두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소속 생산업계는 우수한 식품 안전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최고 품질의 호두를 생산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엄격한 주연방 식품 안전 기준에 따라 재배되고 수확 및 가공되며, USDA 품질 기준을 훨씬 뛰어넘기도 합니다.

모든 호두농장들은 더욱 안전하고 건강에 좋은 호두를 생산하기 위해 우수농산물관리제도 (Good Agricultural Practices, GAP)를 준수합니다. 이 제도를 통해 자연유해물질로부터 호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견과류와는 달리, 호두는 껍질과 외피로 싸여 있어 속에 있는 호두를 보호합니다. 호두 가공공장에서도 FDA 지정 관리제도인 우수제조관리제도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를 준수하여, 가장 쾌적한 환경에서 호두를 제조합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생산업계는 식품 안전성을 위한 교육 및 연구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 오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2009년 이래로 식품 안전성 교육 및 연구를 위한 투자에 65만 달러를 집행하였고, 앞으로 1년 동안 추가로 65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입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