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와 쿨가이들의 만남!

참 좋은 호두, 캘리포니아 호두와 쿨가이들의 만남!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 참여

▪ 영양만점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과 건강 노하우 소개
▪ ‘캘리포니아 호두존’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캘리포니아 호두를 체험하는 이벤트 진행

2015년 7월 22일, 서울 –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오는 7월 23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리는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에 참여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쿨가이 선발대회’는 올해 10주년을 맞았으며, 지∙덕∙체를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뽑는 국내 대표 남성 선발대회다.

건강한 영양섭취를 선도해온 캘리포니아 호두협회는 현장에서 ‘캘리포니아 호두존’을 마련하여 방문객들에게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호두 섭취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유지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알릴 예정이다.

호두존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 호두팩을 제공할 예정이며, 캘리포니아 호두 퀴즈 및 설문조사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든 ‘호두 그래놀라바’ 및 ‘캘리포니아 호두 에코보틀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캘리포니아 호두는 다양한 필수 영양소를 풍부히 함유한 대표적인 천연 건강식품이다. 특히, 호두는 견과류 중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인 알파-리놀렌산(ALA)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으며 하루 한 줌(약 28g)만으로 마그네슘, 칼슘, 식이섬유 등 몸이 필요로 한 영양성분을 제공해 영양소 섭취를 향상시키고 건강한 신체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사진자료]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제 10회 쿨가이 선발대회’ 참여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에 대하여

1987년에 설립된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WC)는 생산자들의 기금으로 운영되는 비영리기구이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CWC)는 캘리포니아 주 식품 농무부(CDFA)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호두 관련 임상 연구 및 해외 시장 개발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CWC)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협회 사이트(www.walnuts.co.kr 또는 http://www.walnuts.org)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