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 쿨가이를 채우다! 맨즈헬스 호두 클래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건강한 몸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요즘! 오메가3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캘리포니아 호두’와 남성들을 위한 쿨한 매거진 맨즈헬스의 쿨가이들과 함께 특별한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를 진행했습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 보실까요?

_MG_7243_H8N

*본 콘텐츠의 이미지 및 내용은 맨즈헬스 7월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겉과 속을 알차게 채우는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

남들은 주말이라 놀러 가기 바쁜 6월 토요일 아침, 맨즈헬스 쿨가이들은 장충동에 모였습니다. 1세대 국내 크로스핏 선수이자 ‘크로스핏 스팀펑크’를 만든 에릭손 코치와 함께 하는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서인데요. 이번 행사는 더 멋진 몸과 더 건강한 마인드를 위해 노력하는 쿨가이들이 직접 캘리포니아 호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습니다.

_MG_7328_H8N

이번 클래스의 첫 순서는 앞서 언급한 에릭손 코치와의 크로스핏 훈련이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본격적인 고강도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몸풀기로 몸에 열을 낸 후, 도구 없이 할 수 있는 타바타 스쿼트를 진행했습니다. 체력 좋기로 소문난 쿨가이들도 세트가 거듭될수록 거친 숨을 내쉴 정도로 운동 강도가 엄청났는데요. 그래도 쿨가이들은 크로스핏이 일반 웨이트 트레이닝과 달리 자기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어 좋다며, 앞으로도 배워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운동을 마친 후, 쿨가이들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 준비한 호두와 호두 그래놀라 바를 먹으며 에너지를 보충했는데요. 운동 후에 먹는 달달 고소하게 단백질 보충해주는 호두 그래놀라 바, 꿀맛이었겠죠? 🙂

 

남자에게 좋을 수밖에 없는 식품, 천연 단백질 보충제! 캘리포니아 호두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를 진행한 에릭손 코치는 자신의 식단 관리법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하루 한 줌의 호두가 운동 효과를 촉진하는 천연 부스터 역할을 하여 운동하는 남자들에게 좋을 수밖에 없는 식품이라며 호두를 적극 추천했는데요.

에릭손 코치의 말에 따르면, 근육량을 늘리는 것 만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인데, 호두는 천연 단백질 보충제로서 겉모습뿐만 아니라 속까지 야무지게 채워줄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장기간 진행된 연구들이 캘리포니아 호두가 식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오메가3 지방산 등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영양의 보고라고 설명하는데요. 호두는 견과류로는 유일하게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인 알파-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이는 콜레스테롤과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답니다.

_MG_7441_H8N

또한, 매일매일 호두를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의 위험요소를 현저히 낮출 수 있는데요. 호두 28g(7알 정도)이면 건강을 챙기기 위한 하루 섭취량으로 충분하답니다. 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를 내는 캘리포니아 호두. 하루에 한 줌만 챙기면 되니 정말 간편하죠! 😀

뇌에만 좋은 줄 알았던 호두가 천연 단백질 보충제로써 몸을 만드는 남자들의 겉과 속을 살뜰히 챙겨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톡톡히 한다는 사실을 배울 수 있었던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쿨가이도 반한 캘리포니아 호두로 만든 클래놀라 바!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에서는 크로스핏 운동법뿐만 아니라 몸에 좋은 호두를 그래놀라 바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근육량 늘리기에 도움을 주는 건강 간식인 그래놀라 바를 먹으며 쿨가이들은 다시 한번 캘리포니아 호두의 맛에 푹 빠졌답니다.

*자세한 그래놀라 바 레시피는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_MG_7448_H8N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에 참가한 맨즈헬스 쿨가이 10기 김민규 씨는, 이번 활동을 통해 호두의 뛰어난 효능에 대해 알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막연하게 알고 있었지만, 호두가 이렇게 다양한 영양소를 갖고 있는 제품인지 몰랐다고 해요. 또한,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협회에서 알려준 레시피를 참고해 호두 그래놀라 바를 만들어 먹고, 운동 간식으로도 호두를 꼭 챙겨 먹겠다고 말하며 호두에 대한 애정을 듬뿍 표현했답니다.

쿨가이들과 함께 진행된 이번 ‘캘리포니아 호두 클래스’ 어떠셨나요? 건강하게 먹고, 박력 있게 운동하는 쿨가이들의 모습이 정말 멋있어 보였는데요. 자기 몸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야 할 천연 단백질 보충제 캘리포니아 호두! 오늘도 호두 하루 일곱 알로 손쉽게 건강을 챙겨주세요! 🙂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