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와 쿨가이가 만나다!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

1_3

맨즈헬스에서 진행한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에 캘리포니아 호두가 함께 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호두 존’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캘리포니아 호두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캘리포니아 호두를 향한 열기로 뜨거웠던 그날의 현장, 함께 만나 보실까요?

 

건강 필수품! 캘리포니아 호두로 챙기세요~

2

지난 7월 23일,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을 선발하는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가 열렸습니다. 건강 필수품, 캘리포니아 호두도 이번 행사에 함께 했는데요. ‘캘리포니아 호두 존’을 마련해 호두에 대한 유익한 지식도 제공하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도 나눠드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3

특히, 레벨 1부터 레벨 5까지 퀴즈 난이도에 따라 구분된 룰렛 퀴즈 이벤트가 단연 인기였습니다. 퀴즈를 통해 캘리포니아 호두의 수확 시기부터 캘리포니아 호두의 품종, 그리고 캘리포니아 호두가 함유한 영양성분까지 캘리포니아 호두만의 장점과 매력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4

룰렛 퀴즈 정답을 맞힌 분들을 위해 운동하는 남자의 필수 아이템인 ‘캘리포니아 호두 에코보틀 세트’와 하루 호두 권장량(28g, 깐 호두 반쪽 14개)을 담을 수 있는 ‘캘리포니아 호두 틴 케이스’, 예쁜 캘리그래피가 쓰인 ‘캘리포니아 호두 티셔츠’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탐낼만한 센스 있는 선물들이죠? 🙂

 

영양도 맛도 모두 채운 웰빙 에너지바, ‘캘리포니아 호두 그래놀라 바’

5

이 날 현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았던 먹거리는 캘리포니아 호두가 가득한 그래놀라 바였는데요. 캘리포니아 호두에 대한 인식&영양 섭취에 대한 설문조사 참여로 영양이 꽉 찬 그래놀라 바도 받고, 본인의 영양 섭취 상태도 체크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쿨가이들도 추천했던 호두 그래놀라 바,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뜨거운 관심으로 가득했던 ‘제10회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의 ‘캘리포니아 호두 존’, 그 열기가 느껴지시나요? 건강한 몸을 위해 호두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참 많다는 걸 느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하루 캘리포니아 호두 한 줌으로 건강 챙겨보시는 것, 어떨까요?

Leave a Reply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